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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관 스스로넷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제작한 작품입니다.

[스타크깨기] TEAM PLAY1

0001.11.25 | 조회수 819 키워드 |

내용


팀플레이에서는 팀을 이룬 팀원들간의 협동된 플레이가 개인의 발전속도나 기술보다도 중요하다.

팀원들간에 멀리 떨어져 있을경우 1:1플레이를 하는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해 주어야 하고(방어도 어느정도 신경을 써 주어야한다.) 같은쪽(11시나 12시)에 위치할 경우 상당히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수 있다.

먼저 플토의 경우 7.5에 파일론을 짓고 11-12에서 2게이트를 짓고 게이트를 지은 일군으로 정찰을 시작한다.

저그의 경우 초반 유닛의 생산이 빠르기 때문에 저글링을 가지고 반드시 초반에 상대방에게 러쉬를 감행한다.

팀플에서 승리의 요인은 중앙지역의 점령으로 공격유닛을 중앙지역에 삼각형 형태로 모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작노트
팀플레이에서는 팀을 이룬 팀원들간의 협동된 플레이가 개인의 발전속도나 기술보다도 중요하다.

팀원들간에 멀리 떨어져 있을경우 1:1플레이를 하는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해 주어야 하고(방어도 어느정도 신경을 써 주어야한다.) 같은쪽(11시나 12시)에 위치할 경우 상당히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수 있다.

먼저 플토의 경우 7.5에 파일론을 짓고 11-12에서 2게이트를 짓고 게이트를 지은 일군으로 정찰을 시작한다.

저그의 경우 초반 유닛의 생산이 빠르기 때문에 저글링을 가지고 반드시 초반에 상대방에게 러쉬를 감행한다.

팀플에서 승리의 요인은 중앙지역의 점령으로 공격유닛을 중앙지역에 삼각형 형태로 모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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