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청소년영화 정기상영회>가 11월 24일(토) 오후 15시부터 3시간 동안 '스스로넷 3층 스튜디오'에서 펼쳐집니다. 서울시립 청소년미디어센터 <스스로넷>이 2010년 하반기에 시작한 <청소년영화 정기상영회>는, '청소년의 손으로 만든' 영화를 충무로 기성 감독과 함께 보고, 함께 토론하는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행사의 기획과 프로그램의 선정, 기성 감독의 섭외와 행사 진행 등을 모두 스스로넷 영화동아리 <아그로> 소속 청소년들이 직접 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소년이 만든 영화를 매월 정기적으로 상영하는, 이러한 형태의 상영회는 국내에서는 저희 센터만 하고 있습니다. 올해 마지막 상영회가 될 11월 상영회는 영화 <줄탁동시>로 국내외 영화계에서 수상하신 김경묵감독님을 초청, 영화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리고, <제12회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작 <17세의 여름>을 상영하고, 이 작품을 연출한 청소년들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집니다. 대한민국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청소년영화 정기상영회! 소박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의미 있는 기념품도 증정합니다.^^ 여러분 많이 많이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