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제15회를 맞이한 스스로넷의 <청소년영화 정기상영회>가 2012년 6월 23일(토) 15시부터 스스로넷 3층 스튜디오에서 3시간가량 펼쳐집니다.



서울시립 청소년미디어센터 <스스로넷>이 2010년 하반기에 시작한 <청소년영화 정기상영회>는, '청소년의 손으로 만든' 영화를 기성 감독님과 함께 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행사의 기획과 프로그램의 선정, 기성 감독의 섭외와 행사 진행을 모두 스스로넷 영화동아리 <아그로>의 청소년들이 직접 하고 있으며, 청소년이 만든 영화를 매월 정기적으로 상영하는 상영회는 국내에서는 저희 센터만 하고 있습니다. 이번 6월 상영회는 영화 <밍크코트>로 2011 서울독립영화제에서 대상을 받은 이상철 감독을 초청, 영화 현장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에서 호평을 받은 <쫀쫀이>를 상영하고, 이 작품을 연출한 청소년 감독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집니다.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온라인상영관: 184번 www.mediacontest.net>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청소년영화 정기상영회>! 소박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의미 있는 기념품도 증정합니다.^^ 영화에 관심 있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